코마트레이드, 성남 야탑에 '샤오미브랜드관1호점' 오픈

      2016.06.08 13:06   수정 : 2016.06.08 13:06기사원문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가 9일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성남종합버스터미널에 코마트레이드의 자사몰인 'Mbile 4U'의 이름으로 '샤오미브랜드관 1호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샤오미브랜드관1호점 야탑매장 안에는 샤오미 라텍스 매트리스에서부터 샤오미 천연 라텍스 베개, 샤오미 미니 전동휠, 샤오미 캐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 다양한 종류의 샤오미 제품과 함께 코마트레이드에서 독점 판매 중인 스마트체중계로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매장 바로 앞에 샤오미 미니 전동휠을 직접 체험해보고 확인해볼 수 있도록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 직접 타보고 더욱 믿을 수 있게 구매가 가능해 크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9일 오픈 일 당일에는 '오픈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하루 100회 한정으로 총 3일에 걸쳐 이벤트 행사가 이루어질 예정으로, 럭키박스 상품으로는 브랜드 음료교환권을 포함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컬러), 8핀 케이블 등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더불어, 오픈 기념 10일 동안 샤오미 미밴드, 보조배터리에 제품 각인서비스를 무료로 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으로, 이니셜 각인으로 더욱 특별한 나만의 제품을 소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이벤트 외에도 성남 fc와 후원협약을 맺은 바 있는 ㈜코마트레이드는 성남fc의 메인 후원사로서 야탑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성남fc 경기 티켓을 50%나 할인해주는 할인교환권도 증정한다.

코마트레이드는 서울 용산 전자랜드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적으로 같은 날인 9일 오픈한다.
숍인숍 형태의 매장 역시 전자랜드 용산점을 시작으로 향후 6대 광역시에 샤오미 오프라인 매장을 계속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에 있다.

10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샤오미팝업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며,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에도 17일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

코마트레이드는 현재 자체 AS센터를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성남 판교에 운영 중에 있으며, 경기도 광주에는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어, 서울 2곳을 포함한 전국 6대 광역시와 제주도, 강원도 한곳에 AS센터를 설립 중에 있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샤오미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 인증서를 취득하고 생산물책임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