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 모터스, ‘뉴 MINI 클럽맨 테스트 드라이브 포 젠틀맨’ 시승행사 개최

      2016.06.14 15:09   수정 : 2016.06.14 15:37기사원문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는 오는 19일 MINI 부산 전시장에서 뉴 MINI 클럽맨을 비롯한 MINI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19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뉴 MINI 클럽맨 테스트 드라이브 포 젠틀맨’ 시승행사는 2016 부산 모터쇼 기간 동안 MINI 전시관 방문객 중 사전 시승 예약 신청자와 참여 예약 링크를 통해 신청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시승행사에 메인 체험 차량인 뉴 MINI 클럽맨은 MINI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모델로 MINI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 혁신 기술, 보다 넓어진 공간을 통한 안락함과 편의성이 한층 더 강화된 모델이다. 시승행사 참가자들은 뉴 MINI 클럽맨을 비롯한 MINI의 전 차종 시승 체험이 가능하다.

시승 프로그램 이외에도 남성 고객들을 위한 그루밍 클래스 및 나만의 향수를 만들거나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도록 도와주는 젠틀맨 클래스를 비롯해 재즈공연 및 각종 무알콜 칵테일 및 간식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한편 부산 모터쇼에서 고객 등록 후 오는 18일까지 MINI 차량을 구매계약 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행거치프, 명함지갑, 향수 및 뉴 MINI 클럽맨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히 제작된 ‘더 인비저블 맨(The invisible man)’ 스페셜 에디션 와인 등으로 구성된 ‘MINI 젠틀맨의 아이템’ 패키지와 패딩 판초가 주어지며, 33만원 상당의 MINI 케빈 트롤리(MINI Cabin Trolley)도 선물로 증정된다.

sijeon@fnnews.com 전선익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