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프리마호텔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2016.07.13 08:40   수정 : 2016.07.13 08:40기사원문
세종사이버대는 지난 12일 호텔프리마 주식회사와 산업체 위탁교육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한규철 세종사이버대 입학처장과 이상준 호텔프리마 대표이사 등 1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노블레스 B홀 신관 6층에서 진행됐다.

양측은 향후 사이버교육을 통한 새로운 산학협력 모델을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 내용에 따르면 프리마호텔 위탁생은 세종사이버대에서 교육시 수업료 일부 금액을 장학금으로 감면 받는 등 혜택을 받게 된다.
또 호텔 임직원 중 교수자격이 있는 자에 한해 겸임교수 혹은 시간강사로 위촉 및 임명해 활용하는 방안도 포함됐다.


한규철 세종사이버대 입학처장은 "인생의 이모작을 준비하는 오늘날의 현대인들과 함께 해온 세종사이버대학교의 역사도 벌써 15년에 이르렀다"며 "오늘 협약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준 호텔프리마 대표이사는 "호텔관광산업은 학교와 긴밀한 산학협력체계를 요하는 분야"라며 "오늘 협약을 통해 세종사이버대학교와 호텔프리마는 돈독한 상호체계를 이뤄가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