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여성의류쇼핑몰 영희언니 명품스타일 가을자켓과 와이드팬츠 선보여
2016.08.29 14:16
수정 : 2016.08.29 14:16기사원문
여름에 끝을 알리는 비가 그치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의류업계에서는 F/W시즌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30대와 40대 여성들을 위한 여성의류쇼핑몰 영희언니에서도 베이직스타일의 아우터와 다양한 가을신상 여자옷을 업데이트하며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다.
영희언니 아우터 카테고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리버젠 양면워싱자켓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바이엘 밴딩팬츠와 제인 부츠컷에 코디하는 것이 좋으며, 결혼식이 많은 가을 하객패션으로 프라다스커트와 린넨블라우스 코디에 모히토 트렌치코트를 걸쳐주는 스타일링을 추천하고 있다.
여성스러움과 가을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아이템인 리버젠 폴리가디건과 프라다스타일 야상점퍼의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20대부터 40대까지 연령층별로 베이직하면서 심플한 스타일 연출을 돕기 위해 빅사이즈카테고리와 가을원피스와 폴리원피스를 확인할 수 있는 하객패션 카테고리 등을 신설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여자옷을 제공하고 있다.
명품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류쇼핑몰 영희언니의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늦어지는 배송과 이미지와는 다른 상품 때문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이 많다.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접 꼼꼼하게 검수한 옷을 조금 더 빠른 배송을 통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영희언니에서는 회원가입 시 3,000원의 쇼핑지원금과 최대 10%의 할인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편한 쇼핑을 돕고 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