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만들어주는 셀 에센스

      2016.08.31 16:47   수정 : 2016.08.31 16:52기사원문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민족 최대의 명절,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스킨케어 기획세트를 선물용으로 내놨다.

헤라 셀 에센스 기획세트는 헤라 셀 에센스가 담긴 제품으로 이 제품은 여덟 가지 피부 활성화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근원적인 힘을 길러주는 워터 에센스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스킨케어 1번 에센스로 투명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헤라 오일세럼 단품 기획세트는 본품인 오일세럼에 셀 에센스 50mL, 화장솜 30장이 담겨있다. 오일세럼은 세럼과 잘개 쪼갠 일랑일랑 블렌딩 오일을 약 6대 4의 매직 비율로 배합된 보습세럼이다. 특히 젤-워터-오일의 3단 매직 텍스처로 변화한 고보습 세럼으로 오일과 세럼의 장점을 결합해 산뜻하지만 깊은 보습과 탄력을 선사한다. 이번 추석 기획세트는 투명동안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1번 에센스인 셀에센스까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헤라 아쿠아볼릭 2종 기획세트는 아쿠아볼릭 모이스처라이징 워터 150mL, 아쿠아볼릭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 120mL, 그리고 5종의 샘플 제품이 담겨 있어 풍성하다.
수분 라인으로 20~30대 여성들에게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세트는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워터 150mL,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에멀젼 120mL와 4종의 샘플로 구성돼 있는데 안티에이징 효과가 탁월한 만큼 중장년 여성들의 선물용으로 좋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효능으로 돌아온 '에이지 어웨이'의 핵심 성분 앱셀 2.0은 피부의 힘과 빛을 회복해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준다.


남성용으로는 헤라옴므 럭셔리 2종 기획세트와 헤라옴므 블랙 퍼펙트 2종 기획세트가 출시됐다.

news@fnnews.com 생활경제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