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 남성 활력 위한 '트리플 스트렝스 맨' 출시

      2016.09.06 12:46   수정 : 2016.09.06 12:46기사원문


그린스토어가 남성 활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트리플 스트렝스 맨'(사진)을 출시했다.

트리플 스트렝스 맨은 기존 자사제품에 옥타코사놀 15㎎에 코엔자임큐텐 10㎎(부원료), 활력 증진 비타민·미네랄을 더한 19종 복합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옥타코사놀은 철새가 수 천㎞를 쉬지 않고 비행할 수 있도록 하는 힘의 원천으로, 주로 곡물에 함유돼 있다. 그린스토어는 옥타코사놀의 원료로 쿠바산 사탕수수추출물을 선택했다. 사탕수수추출물 20㎎ 중에 옥타코사놀이 15㎎이나 함유된 높은 함량의 원료이다.

옥타코사놀은 근육의 연소 능력 증가, 근육 내 지방 분해력 증가, 지방의 에너지 사용 능력 증가, 운동시간 증가, 심박수 대비 산소량 증가, 심폐지구력 향상 등 다양한 부분에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인체 시험 결과로 확인됐다. 운동 중 피로감은 감소시키면서 활력을 충전 할 수 있으므로, 업무 과다와 체력소모로 인한 스트레스와 나른함, 퇴근 후에도 이어지는 활력 부족으로 하루종일 지쳐있는 남성들에게 옥타코사놀 섭취는 매우 중요하다.

트리플 스트렝스 맨은 인체의 기본적인 대사활동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18종과 옥타코사놀까지 총 19종의 기능성 성분으로 배합되어 지친 남성의 활력과 지구력 증진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CoQ10 10㎎과 L-아르기닌까지 부원료로 더해져 그동안의 일반적인 종합 비타민과 차별화를 꾀했다.


그린스토어는 건강기능식품 개발·유통 전문 기업으로, 트리플 스트렝스 맨은 그린스토어의 전국 8804개(2016년 9월 기준) 가맹점에서 만날 수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