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범어동 이색 맛집, 누들맨(NOODLE MAN)

      2016.10.18 10:46   수정 : 2016.10.18 10:46기사원문


최근 세계 각국의 음식들이 대중화되면서 굳이 해당 국가 현지를 찾지 않아도 다양한 음식들을 쉽게 맛볼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특유의 향과 매력적인 맛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동남아 음식들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동남아 음식을 집에서 편안하게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동남아요리 테이크아웃&딜리버리 전문점이 있다. 대구에 위치한 범어동 맛집 ‘누들맨(NOODLE MAN)’은 동남아 대표음식을 테이크아웃은 물론, 직장이나 가정까지 배달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CNN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50가지에 2위로 선정된 인도네시아의 나시고랭과 5위로 선정된 태국의 팟타이는 누들맨의 대표메뉴로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맛집으로 소문난 누들맨 대구 범어점은 이밖에도 타이프라이드, 꿍팟퐁커리, 칠리누들, 미고랭, 타이야끼 등 다양한 태국, 인도네시아 요리들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요리하고 있다.
배달은 물론,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식사도 가능하며 테이크아웃&딜리버리 전문점답게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누들맨 범어점 관계자는 “누들맨은 테이크아웃이나 딜리버리를 통해 직장이나 가정에서 태국, 인도네시아 대표음식들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으며, 누들맨의 모든 음식은 기존 배달음식 업체와는 달리 종이팩으로 포장해 가볍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고 전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