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2017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 오픈

      2016.11.15 08:03   수정 : 2016.11.15 08:03기사원문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이 2017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2017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은 인기 겨울알바, 스키장 알바 채용 정보만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로 겨울방학을 맞아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알바 구직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채용관은 아르바이트 구직자라면 PC는 물론 알바몬앱을 이용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알바몬은 이번 채용관을 통해 겨울철 인기 알바와 겨울에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알바를 소개한다. 먼저 겨울알바 채용관에서는 겨울철 많이 찾는 인기 알바 채용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채용관에서는 지난 1월 알바몬 설문조사 결과, 겨울철 꿀알바 2위를 차지한 ▲사무직 알바 채용 정보와 함께 ▲호텔·리조트 ▲커피전문점 등 약 5만여건의 분야별 채용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겨울에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아르바이트를 경험해보고 싶은 구직자라면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이용하면 된다.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곤지암리조트, 비발디파크 등 전국 유명 스키장 채용 정보는 물론 스키장 인근 강습업체, 장비대여점 채용 정보까지 스키장 관련 아르바이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800건 이상의 전국 스키장 관련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바몬은 매년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개설해 알바 구직자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특히 알바몬은 올해 채용관을 지난 해보다 3주 이상 빠르게 개설해 겨울철 아르바이트 정보를 빠짐 없이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알바몬 '겨울알바·스키장 알바 채용관'은 내년 2월까지 지속적으로 최신 겨울알바, 스키장 알바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