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동요-동화 들려주는 '핑크퐁 사운드인형' 출시

      2016.11.22 11:01   수정 : 2016.11.22 11:01기사원문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는 오는 24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서 스마트 교육 완구 '핑크퐁 사운드 인형'을 첫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핑크퐁 캐릭터를 활용, 제작된 '핑크퐁 사운드 인형'은 0~6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신나는 노래와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교육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스마트 교육 완구다. 상어 가족, 티라노사우르스, 방귀 시합 등 '핑크퐁' 앱과 유튜브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동요 15곡과 동화 5편을 담고 있으며, 핑크퐁 인형이 고개를 움직이고 인사를 하는 등 모션 기능을 더해 아이와 교감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과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다른 스마트 기기에 있는 동요와 동화도 들을 수 있다. ‘핑크퐁 사운드 인형’은 유교전에서 100개 한정판매 예정으로 구매고객에게는 핑크퐁 손인형도 제공된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핑크퐁 사운드 인형'은 출시 1년도 안돼서 15만부를 돌파한 '핑크퐁 사운드북'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핑크퐁 사운드 시리즈 제품으로서, 글로벌 완구 시장을 겨냥해 홍콩의 유명 완구업체 FoP와 협업해 탄생한 하이 퀄리티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핑크퐁 사운드 인형', '핑크퐁 사운드북', '핑크퐁 빔 그림자놀이 에디션'과 같이 교육에 테크를 더한 다양한 스마트 유아동 교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는 '핑크퐁 스토어’ 앱을 출시하고 내달 3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 행사는 앱 다운로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하며, 앱을 다운로드 받고 유교전 핑크퐁 부스를 방문하면 핑크퐁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