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문화의전당,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윈터페스티벌' 개최

      2016.11.28 12:00   수정 : 2016.11.28 12:00기사원문
경기도문화의전당은 오는 12월 3일부터 2017년 1월 15일까지 '윈터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윈터페스티벌(Winter Festival)은 경기도문화의전당이 매년 겨울시즌에 다양한 장르의 명품 공연들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송년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더욱 수준 높고 풍성해진 윈터페스티벌은 뮤지컬, 연극, 클래식, 콘서트, 마술, 어린이극까지 전 분야를 총망라해 현재 국내 공연계에서 가장 핫한 12편의 작품을 선보인다.

어린이에서부터 노년층까지 전 세대 관객을 만족시킬 이번 작품들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과 2016년 연말을 가장 특별하게 보낼 추억을 선사한다.

어린이 뮤지컬은 '헬로카봇 시즌2'와 부조한 세상을 풍자하는 연극 '늘근도둑 이야기', 가수 故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만들어진 작품 뮤지컬 '그날들'이 관객을 찾을 계획이다.


이어 북&토크 콘서트 '話양연화 04: 겨울변주곡 '내 나이가 어때서'', 배우 안혁모의 연기수업 콘서트, 마술사 이은결의 마술 퍼포먼스, 가수 윤도현과 어반자카파, 이승환 콘서트, 클래식 스타 리처드 용재 오닐과 임동혁의 리사이틀 공연도 마련됐다.


또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송년음악회를 통해 뮤지컬 레미제라블, 캣츠 등 친숙한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경기도문화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