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바이오텍 권진혁 대표, ‘2016 창조경제 벤처창업대전’ 동탑산업훈장 수상

      2016.12.02 09:20   수정 : 2016.12.02 09:20기사원문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ODM전문기업인 뉴트리바이오텍은 권진혁 대표( 사진)가 지난 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6 창조경제 벤처창업대전’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고 2일 밝혔다.

‘2016 창조경제 벤처창업대전’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1일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도전과 개척정신으로 미래 벤처 강국실현과 글로벌 시장을 주도할 우량 벤처기업을 발굴, 포상함으로써 기업의욕을 고취시키고 정부의 벤처 창업 활성화 의지를 표명하고자 마련됐다.

동탑산업훈장은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뚜렷한 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뉴트리바이오텍의 권진혁 대표는 지난해 전체 매출의 50%를 해외 수출을 통해 달성하고 매년 100%가 넘는 수출실적을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뉴트리바이오텍의 권진혁 대표는 글로벌 품질경쟁력을 갖춘 생산설비 투자 확대를 통해 고용창출에 이바지 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NSF(미국위생협회)인증 및 GMP(의약품 제조·품질관리 기준)인증을 비롯, 이슬람 국가 수출을 위한 할랄 인증, 호주 TGA GMP, ISO 9001, HACCP 등 다양한 인증 획득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설립초기부터 해외 시장을 공략해 전 세계 30개국에 수출을 달성하며 국익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R&D를 핵심가치로 두고 세계인의 니즈를 충족하는 핵심원료 소재와 신규 제형을 개발하고 있으며 미국, 호주, 중국으로 생산기지를 확대하며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권 대표는 “훈장을 수여하게 돼 영광스럽고 함께 수고해 준 임직들에게 감사하다”며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제조업체로써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도전하며 전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