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리리코스, ‘마린 에이지오버 부스팅 스킨 에멀젼’ 출시

      2016.12.12 09:31   수정 : 2016.12.12 09:31기사원문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피부 본연의 저항력을 강화해 쉽게 노화되지 않는 피부로 가꿔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마린 에이지오버 부스팅 스킨 & 에멀젼’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일상에서 노출되는 유해요소로 인한 피부 약화와 손상은 매일의 관리가 필요하다. ‘마린 에이지오버 부스팅 스킨 & 에멀젼’은 보습과 수분공급이 뛰어난 해양심층수와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해조발효수를 함유해 내외부 유해요소에 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리리코스 20여 년 간의 마린 연구로 이뤄낸 고기능성 원료 ‘마린 플라센타를 담아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마린 플라센타’는 피부 대사를 활성화해 활력을 증진하고 세포 리듬을 정상화하여 수분을 고르게 순환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투과와 흡수가 우수한 ‘마린 하이퍼 파인 콜라겐’은 피부 속에서 빠져나간 콜라겐 성분을 채워주어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며, ‘히알루론산 스피어’ 성분은 피부 최외곽층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고 리리코스측은 설명했다.

또한 독자적인 기술력이 더해진 차별화된 제형과 사용감도 특징이다. 마린 에이지오버 부스팅 스킨은 영양감 있는 스킨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터지는 수분감과 끈적이지 않은 마무리감으로 촉촉한 광채 피부를 가꿔준다.
마린 에이지오버 부스팅 에멀젼은 벨벳처럼 부드럽게 펴발려 피부에 즉각적인 매끄러움과 산뜻함을 준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