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5개 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선보여
2016.12.20 10:07
수정 : 2016.12.20 10:07기사원문
크리스마스가 일주일이 채 남지 않았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거제마리나리조트,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변산,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뮤지컬 보고! 스키장 가고! 뮤지컬 패키지 출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올 겨울 화제의 ‘뮤지컬’과 9년 연속 입장객 수 1위 스키장 ‘스키월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
올 겨울 기대작 ‘아이다’, ‘몬테크리스토’, ‘팬텀’과 다양한 혜택을 엮어 △뮤지컬 아이다 스키오션 패키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스키 패키지 △뮤지컬 팬텀 소노펠리체VVIP 패키지를 선보인다. 뮤지컬 당 선착순 20명씩, 총 60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뮤지컬 아이다 스키오션 패키지는 스키월드 리프트권 2인, 스키월드 장비 렌탈권 2인, 오션월드 입장권 2인, 뮤지컬 아이다 R석 초대권 2인 혜택을 담았다. 스키월드, 오션월드, 뮤지컬 관람 혜택과 모두 다른 날에 이용할 수 있어, 올 겨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스키월드 이용권은 16/17시즌 폐장일, 오션월드 입장권은 17년 3월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뮤지컬 ‘아이다’는 2017년 1월 20일(오후 8시), 21일(오후 6시 30분), 22일(오후 6시 30분) 중 관람 가능하다. 패키지 요금은 15만원 부터며,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뮤지컬 ‘아이다’는 고대 이집트에서 펼쳐지는 사랑이야기로서, 누비아 공주 아이다,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 파라오의 딸 암네리스 사이의 삼각관계가 이야기의 주축을 이룬다. 또한 고대 이집트를 옮겨 놓은 듯한 무대, 다채로운 조명, 화려한 무대의상으로도 명성이 높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패키지는 스키월드 리프트권 4인, 스키월드 장비 렌탈권 4인,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R석 초대권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키월드 리프트권과 장비렌탈권은 16/17시즌 중,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2017년 1월 공연에 한해 예매 가능하며, 스키월드 이용 이후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관람할 수 있다. 요금은 20만원 부터며, 선착순 20세트에 한해 한정판매한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로 뒤마의 소설을 뮤지컬화한 것으로, 약 5권 분량의 장편 소설을 압축해 무대로 옮겨놓았다. 선원 ‘단테스’와 그의 연인 ‘메르세데스’, 메르세데스를 흠모해온 ‘몬데고’, 그리고 단테스의 실력을 질투한 ‘당글라스’ 4명의 인물들이 3시간 공연을 긴장감 있게 끌고 간다.
뮤지컬 팬텀 소노펠리체 VVIP 패키지는 VVIP를 위한 뮤지컬 패키지다. VVIP 리조트 소노펠리체의 실버스위트 또는 골드스위트 1박, 스키월드 리프트권 2인, 스키월드 장비 렌탈권 2인, 뮤지컬 팬텀 R석 초대권 2인을 혜택을 담았다. 선착순 20세트에 한해 판매하며, 소노펠리체 객실은 2017년 1월 22일, 스키월드는 16/17시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뮤지컬 팬텀은 2017년 1월 공연에 한해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뮤지컬 ‘팬텀’은 19세기 말 프랑스 파리 오페라극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무대화한 공연이다. 일부 공연은 사전 예매를 위해, 유선 예약을 별도 진행해야 한다. 뮤지컬 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거제마리나리조트, 요트위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크리스마스 야간 요트 투어’
거제마리나리조트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요트 체험을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야간 요트 투어’를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저녁, 야경이 돋보이는 거제 앞바다를 60분 동안 항해한다. 선내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어 있고, 와인, 커피, 음료, 빵, 쿠키 등 간단한 다과를 제공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크리스마스 야간 요트 투어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단 2일에 한해 저녁 8시에 출항한다. 요금은 대인 5만원, 소인 1만5000원이며, 승선을 위해서는 마리나베이로 사전예약한다. 고객 안전을 위해 기상환경에 따라 출항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다.
■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변산, 델피노 골프&리조트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변산,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공연과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대명리조트 제주는 24일, 무료 공연 어린이 마술쇼를 연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마술을 비롯해, 관객이 직접 무대로 올라와 마술사와 마술을 꾸려가는 프로그램도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 열리며, △1회 오후 6~7시 △2회 오후 8~9시. 총 2회 진행된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약해야 하며, 당일 선착순 입장이다. 고객 안전을 위해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대명리조트 제주 투어프로그램 예약센터에서 가능하다. 25일에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쵸콜릿 1세트를 선물한다.
대명리조트 변산은 리조트에 산타클로스가 찾아오는 ‘산타가 산다’ 이벤트를 마련했다. 24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GRO 데스크 주변에 산타클로스가 예고 없이 나타난다. 소중한 추억을 남길 포토타임을 제공하며, 아이를 위해 고객이 준비해온 선물을 산타클로스가 아이에게 대신 전달해주는 이벤트도 연다.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24일과 25일 체크인 고객에게 이벤트 선물을 증정한다. 산타요술팔찌와 크리스마스 반지 등 추억의 선물을 증정해, 어른에게는 동심을 아이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