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학원관리 앱 '유니원'으로 2017교육박람회 참가
2017.01.16 11:02
수정 : 2017.01.16 11:02기사원문
이번 '2017교육박람회'는 교육(EDU)과 기술(TECH)의 결합을 콘셉트로,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NHN엔터는 학원 운영 관리 서비스인 '유니원'을 직접 체험하고, 도입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독립부스 '유니원관'을 마련하고 전국의 학교 및 학원 교육 관계자를 만날 예정이다.
'유니원'은 학원과 학부모 소통, 스마트한 학원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2015년 6월 출시 이후 교육 현장의 다양한 니즈를 담은 △학생 관리 시스템 △학부모 소통을 위한 알림장 전송 △셔틀버스 실시간 위치 조회 △교육비 간편결제 서비스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학원 규모와 관계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대교, 종로학원 하늘교육, 정상어학원, 시매쓰 등 국내 유명 교육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학원 시장 내 필수 교육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NHN엔터 박범진 유니원사업팀 팀장은 "대형 프랜차이즈 교육 업체부터 소규모 학원까지 유니원의 제휴처가 늘어나고 있으며 학부모가 먼저 찾는 자녀 안심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이번 교육박람회 참가를 통해, 더 많은 교육기관에서 간편하고 체계적인 교육 관리 시스템 유니원을 도입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