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카퍼, 기능성 보호대 등 정유년 설날 피로 덜어주는 선물 추천

      2017.01.20 10:10   수정 : 2017.01.20 10:10기사원문

기능성 웰니스웨어 전문 브랜드 타미카퍼 코리아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명절에 겪는 몸의 피로도 줄여주고 가족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인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20일 밝혔다.

명절에는 장거리 이동이나 차례상 준비 등으로 평소보다 관절과 근육에 부담이 많이 가해질 수 있는 만큼, 이를 보호해 주면서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는 기능성 보호대를 미리 준비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타미카퍼가 추천하는 설 명절 선물로는 귀성길 운전을 하거나 장시간 이동할 때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허리 보호대를 비롯해, 명절 차례상 준비로 쓰임이 많은 팔과 다리 부위의 컨디션 회복을 빠르게 돕는 무릎·종아리·팔꿈치 보호대, 그리고 리커버리 하이 삭스가 있다.



특히, 타미카퍼의 전 제품은 신체에 편안한 컴프레션(압박)을 가해 근육과 관절을 탄탄하게 지지해 줄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향상시켜 경직된 근육의 이완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일상적인 통증이나 붓기 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나 자신 뿐 아니라 가족과 친지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명절 선물로도 적당하다고 타미카퍼측은 설명했다.

한편, 타미카퍼는 이달 30일까지 명절 기간뿐 아니라 가족의 평소 건강을 위한 아이템을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설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간 내 타미카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면 기능성 보호대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5만원 이상, 20만원 이상 한번에 구매 시 각각 10%, 15%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