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온라인 평생교육 '도민 강사' 교육생 모집

      2017.08.16 09:29   수정 : 2017.08.16 09:29기사원문
경기도는 무료 온라인평생학습서비스 '지식'의 도민강사양성사업 3기 교육생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도민강사양성사업은 지식사이트의 개인 온라인교육 공간인 '마이플랫폼'을 기반으로 활동할 강사를 선발·육성하는 사업이다.

'마이플랫폼'은 누구나 쉽게 자신의 전공, 취미, 노하우를 주제로 온라인교육콘텐츠를 제작·운영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이미지(일러스트, 그래픽, 아이콘 등) 2만여점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신만의 지식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교육생으로 선발되면 지식에서 제공하는 이론교육을 온라인으로 사전학습하고, 9월 9일과 23일 양일간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오프라인 실습교육을 받는다.


교수설계부터 멀티미디어 활용법, 동영상촬영, 편집 등의 실습과 함께 콘텐츠제작 전문가의 1:1 멘토링을 제공하며, 강의내용이 우수할 시 전문영상제작사를 통한 영상촬영 및 디자인 등도 지원받을 수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교육과정 수료 후 우수 교육생 6인에 선정되면 상패와 상금도 지급된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주관의 다양한 오프라인 특강에 강사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한다.

참가신청은 지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메뉴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되고, 최종 교육대상자는 서류심사를 통해 총 35명을 선발한다.


이와 더불어 도는 도민강사 모집 홍보배너를 자신의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로 공유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