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헬스·건강식품 전문관' 오픈

      2017.09.28 17:08   수정 : 2017.09.28 22:03기사원문
이커머스 쿠팡은 국내외 건강관련 제품을 한 곳에 모은 국내 최대규모의 '헬스.건강식품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헬스.건강식품 전문관'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인 24만개 이상의 건강관련 식품과 건강관리 용품 등을 판매한다.

정관장, 자연의 품격, 종근당건강 등 국내 유명브랜드부터 나우푸드, 닥터베스트, 재로우 포뮬러스, 네이쳐스웨이, 비에스앤 등 건강식품 전문매장이나 직구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해외브랜드까지 전세계 유명 헬스, 건강 브랜드 제품을 모두 구할 수 있다.



'효능별 건강식품관', '대상별 건강식품관', '영양제', '비타민.미네랄', '홍삼.인삼', '다이어트식품' 등 콘셉트에 따라 13개의 카테고리로 제품을 분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효능별 건강식품관'에는 면역력, 피로, 항염, 항산화, 심장.혈액순환, 임신.출산 등 18가지의 효능 및 기능별로 제품을 분류해 자신의 건강상태에 적합한 건강식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운동전 부스터', '운동중 근력형성.회복', '체중관리.식욕조절' 등 최근 유행하는 건강한 몸 만들기와 관련된 카테고리도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평소에 젊음과 건강을 지키고자 건강식품, 헬스기구 등 건강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있다"고 말했다.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