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그루밍족 공략..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7.10.02 16:48   수정 : 2017.10.02 16:48기사원문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그루밍족을 겨냥한 라이트 테라피 디바이스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칙칙한 피부와 탄력 없이 늘어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10월부터 2000대 한정판매한다. 실큰은 남성들을 위한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출시로 기존 레드컬러와 함께 2종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의 선호에 맞게 취사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페이스에프엑스 블랙은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 제품으로 콜라겐 세포재생을 돕는 24개의 ‘레드라이트 테라피’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을 갖추어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입증됐다.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남성들도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다.
특히 1-스텝 트리트먼트로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노화가 걱정되고 케어하고 싶은 부위 어디든 1~5분 집중 마사지해주면 된다. 손목, 승모근, 무릎, 손가락 등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일주일에 3회 최소 3~7주 정도 사용하면 우수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큰 코리아는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월 한달간 3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최근 남성 그루밍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의 출시가 눈에 띈다”며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면서도, 피부과 시술을 받은 듯한 효과를 볼 수 있어 남성분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실큰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제모기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베이식스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