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윌스기념병원, 28일 광교산서 '걷기대회' 개최

      2017.10.12 11:22   수정 : 2017.10.12 11:22기사원문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인 수원 윌스기념병원은 개원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1시, 광교산 광교공원에서 수원시민과 함께하는 '제5회 수원 윌스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윌스기념병원 걷기대회는 걷기 운동을 통해 척추∙관절 질환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취지로 지난 2013년부터 시작했으며, 5회째를 맞아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걷기대회는 광교산 광교공원을 출발기점으로 단풍 경치가 아름다운 광교저수지 수변 산책로 약 4km 구간을 걸어오는 코스로 진행된다.



부대 행사로는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던지기 등 작은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척추∙관절 검진 부스를 설치해 무료로 건강 검진을 받을 수 있다.

또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간식과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LG트롬 건조기, 자전거, 에어프라이어, 핸드블랜더 세트 등을 증정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별도의 참가비 없이 걷기대회 웹사이트와 전화로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사전접수를 하지 못한 경우,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 광교공원 접수처에서 현장 접수를 하면 된다.

박춘근 병원장은 "개원 15주년을 맞아 윌스기념병원을 믿고 찾아 주는 수원 시민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며 "걷기 운동은 쉬우면서 효과적인 건강 증진 운동법이다.
가을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광교산 단풍 풍경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해 건강도 지키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