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피부관리사 꿈꾼다면? 피부미용자격증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로 시작

      2017.10.31 14:58   수정 : 2017.10.31 14:58기사원문

피부미용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 피부미용국가자격증 취득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구성

뷰티시장의 규모가 점차 커지면서, 이와 관련된 직종들도 미래유망직업군으로 등극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직업군으로는 전문 네일리스트, 피부관리사 등을 들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피부관리사는 웰빙열풍이 불면서 더욱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모습이다.

피부관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환경오염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지키려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는 것.

이에 피부관리사를 목표로 뷰티 아카데미에 수강하려는 이들도 적지 않다는 후문이다. 물론,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피부미용학원 ‘골든 뷰티 아카데미’도 예외는 아니다. 특히 이곳은 다년간의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실무 교육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시술에 대한 테크닉과 제품사용에 대한 이해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 안타까운 학원의 한계를 실감, 새로운 교육을 제안하고 있다.

더 나아가 천연피부전문 브랜드 ‘더 맑은 스킨’을 론칭 및 운영하며 제품개발까지 직접 진행한 다수의 성공사례를 적용, 피부살롱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피부관리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실전을 위하고 실용적이기 위해 완벽히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우수한 뷰티스페셜리스트 인재를 배출하고자 한다. 특히 모든 반은 전문 강사진의 1:1맞춤교육으로 실시, 수강생의 만족도와 합격률을 높이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보통 뷰티 아카데미에서 주 3회 3개월 수강을 진행하는 것과 달리 한 반의 수강생을 6명으로 제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2회 속성으로 진행하며 시간이 여유롭지 않은 학생들에게 집중도 있게 교육할 수 있는 것.

따라서 단기간 내에 미용사(피부)속성자격증 취득해 피부관리실 취업 및 창업을 계획 중인 이들이라면 주저 말고 ‘골든 뷰티 아카데미’로 수강문의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골든 뷰티 아카데미’의 관계자는 “피부관리사가 유망직업군으로 등극하면서, ‘골든 뷰티 아카데미’ 또한 피부국가자격증반 수강문의 해오는 이들이 늘고 있다”면서, “높은 자격증 합격률은 물론이고 졸업 후 취업 및 창업하는 경우도 매우 활발히 일어나고 있어 예비 수강생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골든 뷰티 아카데미’는 오는 11월 13일(월) 개강을 앞둔 2017 피부국가자격증 2주 속성반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