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수제 '초코스틱만들기 세트' 한정수량 판매

      2017.11.06 13:04   수정 : 2017.11.06 13:04기사원문


삼양사 큐원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홈메이드 초코스틱 만들기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홈메이드 초코스틱 만들기 세트는 화이트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스틱 과자 등의 기본 재료와 모양 내기를 위해 필요한 짤주머니, 모형틀(몰드), 데코펜 및 선물용 포장재로 구성됐다. 추가 재료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고, 동봉된 레시피를 따라 하면 초보자도 완성도 높은 초코스틱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관계자는 “상업적이고 획일적인 기성품보다 정성을 담은 수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초코스틱 만들기 세트를 출시했다”며 “복잡한 템퍼링 과정 없이 좋은 광택과 맛을 낼 수 있는 컴파운드 버튼 타입의 초콜릿을 사용해 누구나 완성도 높은 초코스틱을 만들 수 있다”며 제품 특징을 설명했다.



템퍼링은 초콜릿을 중탕해 적정한 온도로 녹였다 식히면서 초콜릿 특유의 광택을 만들고 식감을 높이는 방법이다.
온도 조절이 어려워 초보자는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큐원 홈메이드 초코스틱 만들기 세트는 대형 할인점과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DIY (Do It Yourself,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상품) 문화의 확산으로 만드는 재미를 즐기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소비자 니즈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삼양사는 고객 니즈를 끊임없이 발굴해 국내 홈메이드 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향후 계획을 말했다.

win5858@fnnews.com 김성원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