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 코트 입자니 추울것 같고 따뜻한 패딩 입자니 멋이 안살아…
2017.11.23 20:45
수정 : 2017.11.24 15:24기사원문
추운 겨울 출근길 패션으로 코트와 다운재킷을 놓고 항상 고민이된다. 다운재킷을 입자니 따뜻하긴 하겠지만 스타일이 살지 않을 것 같고, 코트를 입으면 멋은 나겠지만 너무 추울 테니 말이다.
직장인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해줄 아이템이 나왔다.
디자인은 라운드 칼라의 귀여운 A라인 실루엣이나 트렌디한 코쿤 실루엣으로 정장,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 코트를 따뜻하게 제작하려면 소재가 두꺼워지면서 무거워져 착용감이 좋지 않지만 이 코트는 내부에 가벼운 구스가 덧대어져 있는 만큼 착용감 또한 가벼워 데일리 코트로 입기에 무난하다.
올리비아로렌 '퍼펙트 코트'는 총 18가지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출시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퍼펙트 코트에 맞춘 완벽한 코디를 위해 올리비아로렌에서는 코트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이너웨어도 출시했는데 특히 긴 기장의 '니트원피스'는 올겨울 핫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올리비아로렌이 출시한 니트원피스는 베이직한 롱 기장의 니트 원피스에 속탑이 세트인 제품으로 속탑의 경우 메탈 소재의 원단을 사용했다. 울혼방 소재로 제작돼 겨울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라인이 들어가지 않은 편안한 핏으로 체형에 관계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니트 원피스와 속탑이 모두 단품으로 따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