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펫케어 브랜드 휘슬 '리얼블랙 배변패드' 선보여

      2017.11.27 10:27   수정 : 2017.11.27 10:27기사원문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에서 27일 기존 흰색 배변패드와 다르게 천연 유래 숯 성분을 시각화한 블랙컬러의 ‘리얼블랙 배변패드’를 출시했다.

휘슬 리얼블랙 배변패드는 휘슬의 철학인 ‘Listen To Nature’을 반영해 반려견이 자연에서 배변하는 것과 같은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을 목적으로 디자인과 기능에 차별화를 둔 프리미엄 배변패드이다.

휘슬 리얼블랙 배변패드는 천연 유래 숯 성분을 함유해 반려견의 거부감 없는 배변활동을 도와 반려견의 위생문제를 간접적으로 해결해준다.

특히 패드 내부의 숯 입자는 배변 악취의 원인성분인 암모니아를 흡착시켜 배변냄새와 습기를 오랜 시간 동안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휘슬 리얼블랙 배변패드는 기존 배변패드와 차별화한 블랙컬러 디자인을 적용해 반려견의 노란 소변자국이 눈에 띄지 않아 위생적이다.

또한 빈틈없는 6층 구조의 과학적 설계로 흡수력을 강화했으며 고품질의 흡수제(SAP)가 소변을 젤 형태로 빠르게 응고시켜 반려견의 발에 소변이 묻지 않게 도와준다.


신상품 휘슬 리얼블랙 배변패드는 옥션,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