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눈썰매장·골프연습장 "없는게 없네…"

      2017.12.21 10:36   수정 : 2017.12.21 10:36기사원문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외 워터파크와 스파를 비롯해 실내 스키·보드·눈썰매장, 총 200타석과 최장거리 360야드를 자랑하는 골프 연습장, 기업 체육연수 및 회의시설 등을 갖췄다. 서울 도심이나 경기 지역에서 자동차로 3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1호선 부개역, 7호선 삼산체육관역을 이용하면 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국내 최초로 워터파크에서 비콘을 활용한 위치기반 ‘일행찾기’ 서비스를 워터파크에 도입해 지난 9월 첫선을 보였다.

‘일행찾기’ 서비스는 워터파크 이용고객의 락커키에 근거리 무선통신 장치인 비콘칩을 탑재해 웅진플레이도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일행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고객 안전 서비스다.

워터파크 내 ‘스플래시 키즈존’은 바닷속 세상을 테마로 한 스플래시 물놀이 공간이다.
다양한 바다생물을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표현해 친근감을 더하고 다채로운 원색을 사용, 어린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몄다. 물이 뿜어져 나오는 해마와 불가사리는 물론 레인보우 컬러의 스플래시 터널, 키즈 전용 슬라이드, 워터드롭과 버켓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

투니버스와 제휴해 탄생한 ‘투니 플레이존’ 과 ‘투니 캐릭터존’도 볼거리다.
해적 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변신한 명랑 가족 TV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의 주인공들과 함께 대형 해적선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대포와 다양한 높낮이의 파도는 언제나 어린이들에게 인기만점이다.

또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는 CJ E&M 자체 기획 애니메이션이자 투니버스 신작인 ‘레인보우 루비’ 캐릭터를 더한 신규 어트랙션이다.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의 길이는 40m 이상, 최대 낙차 30도로 구성돼 있어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