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년 새해에도 이벤트 '팡팡'

      2018.01.03 15:11   수정 : 2018.01.03 15:11기사원문

무술년 새해가 밝으며 다양한 업계에서 기업들이 새해 기념 이벤트들을 쏟아내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 ‘새해에도 알바몬앱’을 진행한다.

알바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새해에도 알바몬앱’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알바몬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앱스토어 등을 통해 알바몬앱을 신규 설치한 후, ‘새해에도 알바몬앱’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1만원권), 버거킹 와퍼세트, GS25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2월 7일에 발표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2주 이내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알바를 구하는 구직자들을 위해 알바몬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새해에는 알바몬앱을 이용하는 모든 구직자들이 원하는 알바 일자리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결혼을 희망하는 초혼, 재혼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한달 동안 경품을 제공하는 ‘근하신년, 결혼신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의 이번 1월 이벤트는 이번 달 말일인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짝이 없는 미혼, 재혼남녀에게 결혼에 대한 전문적 상담과 함께 이성과의 만남, 교류의 기회를 증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에, 대명위드원은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 대명리조트 숙박권과 무료 결혼 코칭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결혼정보 정회원 가입자(일부 상품 제외)에게는 감사 선물로 대명리조트 고급 타올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담당 커플매니저를 지정 받은 후 사전 방문 예약하면 된다.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이번 ‘근하신년, 결혼신년’ 이벤트는 미혼남녀의 새해 고민 중 하나인 ‘연애’, ‘결혼’ 등의 문제를 해소해주기 위해 기획된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상담자 전원에게 대명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어 “대명위드원은 지속적인 방문 상담 프로모션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의 눈 높이는 맞추고 서비스 가입의 문턱은 낮춰 보다 많은 이들이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