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펀딩' 앱 출시, 모든 가상화폐 정보를 한 곳에서 본다

      2018.01.10 16:07   수정 : 2018.01.10 16:07기사원문

10일 가상화폐의 가격 변동을 원활히 파악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인 '코인 펀딩'이 출시됐다.

코인 펀딩은 현재 한국의 유수의 거래소와의 제휴를 통해 가상화폐의 가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각 거래소의 가상화폐의 가격을 주도 면밀하게 파악 할 수 있다.

하나의 거래소를 통해 보는 것만이 아닌 다양한 거래소를 통해 볼 수 있기에 국내의 가상화폐 가격과 거래량에 대해 좀 더 객관적인 자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앱 내에서 가상화폐 관련 뉴스를 모아 볼 수 있어 가상화폐의 동향에 대해 유추해 볼 수 있는 자료를 얻기 쉽다.

이 모든 기능은 전부 코인 펀딩이 출원한 가상화폐 관련 특허들을 기반으로 이루어 지는 것으로 이미 가상화폐 시장을 예견해본 업체만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기능들이라고 코리아펀딩은 밝혔다.

코인 펀딩 관계자는 “코인펀딩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그 기능에 있어 무수히 많은 발전을 이룰 앱이며, 한 두개의 특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닌 무려 네 가지의 특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앱 서비스로 그 이용자가 더욱 커지리라 예상하고 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으로 보답하는 코인펀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인 펀딩은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