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휴양지 속초펜션에서 새해 다짐 해볼까

      2018.01.17 10:04   수정 : 2018.01.17 10:04기사원문
- 힐링 휴가 최적지, 속초숙박 ‘하이디울산바위 가족팬션’ 이목집중
- 울산바위 최근접 조망, 편안한 휴식처 제공으로 문의 급증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새로운 다짐과 계획을 세우면서 해돋이 여행을 떠올리게 된다. 이번 연말에 해돋이 여행을 다녀오지 못했더라도 아직 늦지 않았다. 푸르른 자연과 맑은 공기가 함께 어우러진 힐링 여행을 통해 2018년 무술년을 새롭게 시작할 시간이 충분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해돋이 여행지로 강원도 속초를 떠올렸을 것이다. 그만큼 속초는 힐링을 누리기에 최적의 자연환경을 갖춰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다.


실제로 속초는 강원도 내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 도시이다. 현대엠피소프트가 작년 7~8월 두 달간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맵피’로 조사한 결과, 여름 인기 휴가지로 속초 중앙시장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 같은 기간 속초 대포항을 찾은 방문객도 65만7,000여명으로 전년동기 35만1,000여명보다 87%(30만6,000여명) 증가하기도 했다. 관광객이 증가하면서 인근 식당과 숙박업체 대부분의 매출도 두 배 정도 뛰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특히, 높이 1,708m의 설악산은 예로부터 신성하고 숭고한 산으로 여겨지며 설산, 설화산, 설뫼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불려온 우리나라의 명산이다. 남한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으로 사시사철 아름다운 산세를 자랑한다.

근사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속초해수욕장은 물이 맑고 모래가 고와 해수욕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백사장을 따라 푸르른 소나무 숲이 조성되어 있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춰 강원도 속초 일대는 2018년에도 해돋이는 물론 힐링 여행지로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전망이다. 대표적 인기 관광지인 속초에서는 최근 ‘하이디울산바위 가족펜션’이 개장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디울산바위 가족펜션’은 자연 속에서 느끼는 호텔급 숙박시설로 우수한 객실 상태와 신축건물의 장점을 앞세워 속초숙박을 찾는 단체 관광객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하이디울산바위 가족펜션’은 설악산 울산바위를 최근접 조망할 수 있어 속초시 내에서도 힐링 휴양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올 1월 준공을 마친 신축건물이기 때문에 시설이나 객실상태 등 최상급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도가 높아 이용객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미시령터널에서 속초시내방향 속초IC 바로 옆에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하고 인근 강릉을 비롯하여 양양 및 고성으로 진출입이 용이한 장점이 있어 향후 속초펜션 이용객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하이디울산바위 가족펜션’은 A동과 B동 2개 동 96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A동 전 객실에서는 울산바위를 최근접 조망할 수 있으며, B동은 달마봉 조망은 물론 넓은 잔디광장이 펼쳐져 있어 자연 친화적인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한편 1층 객실에서는 동절기를 제외하고 야외 바비큐 파티가 가능하며 2월 초에는 야외 수영장 공사가 시작되어 여름 휴가철 전에는 완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 객실에서 전면과 후면부에 발코니가 설치되어 있고 침실 및 거실이 별도공간으로 제공되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는 최고의 휴양지로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하이디울산바위 가족펜션’은 미시령터널에서 속초 시내 방향 속초IC 바로 옆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 강릉을 비롯하여 양양 및 고성으로 진출입이 용이해 강원 지역을 쉽게 이동하고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개통으로 접근성이 더욱 개선돼 평창올림픽 단체 관광객에게도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하이디울산바위 가족펜션’은 16평형 디럭스 타입과 18평형 로얄 타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악권 대표숙박예약사이트 ‘속초쉼표’를 통해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