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2018.02.17 12:34
수정 : 2018.02.17 12:34기사원문
해운대 해변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온수풀과 야외 스파, 환상적인 호텔조식이 포함된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오는 28일까지 주중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혜택은 △전면 리뉴얼된 본관 디럭스 객실 1박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 스파 씨메르'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 풀 이용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부산의 이곳저곳을 함께 투어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호텔 신관 1층에 위치한 키즈 테마 체험시설인 '파라다이스 키즈빌리지(Paradise Kids Village)' 첫돌 기념 감사 이벤트가 진행돼 아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이 다양하고 신나는 체험활동도 즐길 수 있다.
BMW RC카와 FIFA 축구게임 승부차기를 키즈빌리지의 히어로와 대결 하는 '히어로를 이겨라', 호텔 파티셰와 함께 준비하는 하는 '케이크 만들기', 아빠와 함께 하는 '패밀리 레이싱', BMW 키즈드라이빙 존에서 펼쳐지는 '키즈 자율 드라이빙'의 체험 활동이 가능하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