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향기' 물씬 나는 한국로얄코펜하겐 웨딩 에디션

      2018.03.12 08:53   수정 : 2018.03.12 08:53기사원문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레이스 130주년 기념 리미티드 웨딩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내놓는다고 12일 밝혔다.

로얄코펜하겐은 레이스 패턴이 탄생한지 올해로 130주년이 된 것을 기념해 레이스 및 주력 라인에서 웨딩 에디션을 선보인다.

손으로 일일이 세공한 레이스 장식을 가득 채운 핸드페인팅으로 화려함이 돋보이는 ‘블루 풀 레이스’, 정교한 레이스 장식으로 섬세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블루 하프 레이스’, 레이스 테두리 장식이 특징인 ‘프린세스’와 ‘블루 플레인’ 등 총 4가지 라인에서 출시된다.


블루 풀 레이스 웨딩 에디션은 접시와 케익 플레이트, 티팟과 찻잔 2인 세트로 티타임에 적합한 구성이다.

블루 하프 레이스와 프린세스, 블루 플레인에서는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등 한식기 2인 세트에 깊은 접시, 사각 접시, 오발 디쉬 등 양식기 구성이 포함된다.


블루 풀 레이스와 블루 하프 레이스 웨딩 에디션을 구매한 서울 및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푸드 스타일리스트이자 미슐랭 원스타를 받은 레스토랑 ‘품서울’의 노영희 셰프와 함께 ‘로얄코펜하겐 찬품단자 by 노영희’ 다이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