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여성단체협의회 ‘희망나눔! 행복나눔!’ 성료

      2018.05.14 11:18   수정 : 2018.05.14 11:18기사원문


[남양주=강근주 기자] 남양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11일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나눔바자회’를 남양주시 제2청사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묘실 남양주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은 “요즘처럼 나눔이 필요한 시기에 여성단체 회원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보람을 느끼며, 이번 나눔바자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내준 모든 시민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바자회는 아름다운 가게를 통한 시민의 기부물품 판매와 여성단체협의회가 준비한 과일청, 과일잼, 계절김치, 밑반찬 등 판매물품과 잔치국수, 빈대떡, 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판매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바자회 준비부터 개최까지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나눔을 실천한다는 보람을 느끼고 우리의 힘으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참석해준 많은 시민께 감사하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남양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나눔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양성평등주간행사와 여성 리더 워크숍, 여성 지도자 국내외 교류를 추진해 여성의 권익 증진 및 지역사회 참여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