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링크 "가상화폐 전문가 모십니다"

      2018.05.16 16:56   수정 : 2018.05.17 16:43기사원문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를 운영 중인 뉴링크는 비즈니스 규모가 증가하고 있는 블록체인 및 가상화폐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뉴링크가 채용 계획을 밝힌 전문인력은 UI개발 담당 퍼블리셔, 거래소 운영팀, 인포데스크, 데이터베이스 관리(DBA),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 재무 및 회계, 법무, 프로그래머, 국내외 사업, 홍보 및 마케팅 등 총 10개 분야다.

특히 지원분야가 없더라도 지원자가 캐셔레스트에서 잘할 수 있는 업무 역량을 명시하면 입사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는 독특한 채용방식을 갖췄다.



P2P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솔루션을 개발하면서 가상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뉴링크는 이번 전문인력 채용을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거래소 및 블록체인 개발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뉴링크 관계자는 "이번 전문인력 채용에서 지원자의 자질을 변화와 역량, 능력, 열정, 그리고 본인의 자신감을 확인할 계획"이라며 "어느 거래소보다 투명하고 정직한 가상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의 성장을 기반으로 금융시스템은 물론 국내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전문가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뉴링크가 지난 3월 정식 오픈한 가상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는 전세계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펀디엑스(NPXS)와 이오스닥(eosDAC)을 중심으로 현재 11종의 가상화폐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