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휴대용 선풍기' 출시.. LED 플래시 기능 탑재 및 최대 12시간 지속

      2018.05.24 15:42   수정 : 2018.05.24 15:42기사원문

㈜S.M, USB 충전식 미니 선풍기 선봬.. 2,600mA 대용량 정품 배터리 보유

㈜S.M이 휴대용 미니 선풍기인 '스타 휴대용 선풍기(STAR HANDY COOL FAN)'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 휴대용 선풍기'는 네이비, 핑크,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 모두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의 USB 충전식 미니 선풍기로 2,600mA 대용량 정품 배터리를 보유하고 있어 완충 시 최대 12시간까지 지속된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바람을 내보낸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람을 효과적으로 멀리 내보낼 수 있는 미니팬과 과학적인 안전망으로 제작됐으며, 바람 세기는 3단까지 조절할 수 있다. 실제로 업체 측에 의하면 풍속 측정 테스트 결과 최대 5.4 m/s까지 나온다고 한다.

또한 이는 22cm 길이의 스탠딩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180도까지 각도 조절돼 학교, 사무실 등에서 탁상용 선풍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품 뒷면에 고성능 LED 라이트 기능도 장착돼있다.
불빛 세기는 2단계로 나눌 수 있어 캠핑 및 야간 야외 활동 시 원하는 세기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 M 관계자는 "전국 낮기온이 25도 이상 치솟는 등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나 대중교통 이용 시 실내 공간에서 후덥지근한 때가 많은 데, 이럴 때 휴대용 미니 선풍기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어 "'스타 휴대용 선풍기'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2중 분리형 스트랩으로 제작돼 목걸이, 핑거링 타임으로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어 이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교보문고 핫트렉스 전 지점 외 백화점, 일반 대리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 휴대용 선풍기는 KB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최대 1억원 보상이 가능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