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서머빌, 스테디셀러 2종 할리우드 라이프 베스트 뷰티 어워드 수상

      2018.05.25 13:19   수정 : 2018.05.25 13:19기사원문

할리우드 셀럽들이 선택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주목… 29일 롯데홈쇼핑서 방송예정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한 미국 메디-스파 브랜드 케이트 서머빌(Kate Somerville)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아크네 트리트먼트(Acne Treatment)’와 ‘익스폴리케이트 인텐시브 엑스폴리케이트 트리트먼트 (Exfolikate Intensive Exfoliating Treatment)’ 가 미국 연예 매체인 할리우드 라이프의 2018년 할리우드 라이프 베스트 뷰티 어워드(HollyWood Life Best Beauty Award)를 수상했다.

할리우드 라이프는 18-34세 여성들에게 셀러브리티, 패션, 뷰티 등의 정보를 전달해주는 온라인 매체로 매주 50만건의 팟캐스트 다운로드와 7억 7천만 유튜브 시청자를 가지고 있는 미국의 영향력 있는 매체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번에 수상을 하게 된 ‘아크네 트리트먼트’의 경우 액상과 파우더 두 개의 층으로 나뉜 제형으로 바닥에 가라앉은 핑크 파우더를 면봉에 묻혀 사용하는 방식의 제품에 함유된 칼라민 성분이 과잉 피지를 완화시켜주고 트러블 생성을 억제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국내에서는 핑크 파우더, 핑크 물약이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트러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입소문 난 아이템이며 미국에서도 미스 유니버스 출신의 배우 올리비아 컬포(Olivia Culpo)와 배우 안나 캠프(Anna Camp)의 최고 애정템으로도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인생 각질 제거팩’으로 불리는 ‘익스폴리케이트 인텐시브 엑스폴리케이트 트리트먼트’ 역시 국내에서 배우 전지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손대식 실장의 추천 아이템으로 한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서도 다룬적 있는 제품이다.
미국에서도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 올리비아 와일드(Olivia Wild), 루비 로즈(Ruby Rose)등의 여배우가 애용하는 아이템이자 스테디셀링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해당 제품들을 선보인 케이트 서머빌(Kate Somerville)은 ‘피부가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Changing Skin, Changing Lives)’를 모토로 하는 건강한 피부를 지향하는 파라메디컬 브랜드로 LA 멜로즈에 위치한 케이트 서머빌의 메디 스킨 스파의 경우 미국 타임즈 최고의 메디 스파로도 선정 되었다.

케이트서머빌의 제품들 또한 각종 매거진 어워드를 석권하였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더말 퀸치 리퀴드 리프트 어드밴스드 링클 트리트먼트(Dermal Quench Liquid Lift Advanced Wrknkle Tratment)’, ‘아크네 트리트먼트’ 그리고 ‘링클 워리어’ 등의 제품이 있다.


한편, 케이트 서머빌의 ‘더말 퀸치 리퀴드 리프트 어드밴스드 링클 트리트먼트(일명 산소부스터)’는 오는 5월 29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