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O2O 집닥, KEB하나은행과 '인테리어 비용 무이자 대출' 이벤트

      2018.05.29 09:29   수정 : 2018.05.29 09:29기사원문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은 KEB하나은행과 인테리어 비용의 무이자 대출 제휴 이벤트를 2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집닥은 KEB하나은행의 '이지페이론‘을 통해 인테리어 시공 비용 대출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한 달간 최대 12개월 치 이자 전액을 지원하는 무이자 대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집닥 홈페이지 내 '인테리어 금융지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인테리어 시공최종 계약이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이자분을 집닥에서 지원해준다.



무이자 대출 지원과 함께 집닥은 이벤트 참여 선착순 20명에게는 인테리어 시공비 10만 원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 이벤트 대출 상품인 KEB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은 별도 앱 설치 및 공인인증서 필요 없이 모바일로 3분 내 한도조회 및 대출실행까지 가능한 소액간편대출이다.
신용카드를 보유한 개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원리금 분할상환 방식 또는 마이너스통장대출로 선택할 수 있다. 최저 금리는 연 4.102%(15일 기준)이며, 최고 한도는 5백만 원으로 최장 3년까지 가능하다.


집닥 박성민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인테리어 비용을 마련하는 고객이 더욱 간편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며 “집닥은 지속해서 이종산업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인테리어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