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하이원 화이트 루미나레 LED 꽃정원 운영
2018.06.12 09:44
수정 : 2018.06.12 09:44기사원문
하이원리조트가 2018 하이원 샤스타데이지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지난 1일부터 강원랜드 잔디광장에 하이원 화이트 루미나레 발광다이오드(LED) 꽃정원을 운영하고 있다.
화이트 루미나레 LED 꽃정원은 강원랜드 잔디광장 중앙부 330㎡ 규모의 부지에 3000송이의 LED 인공 장미꽃 정원으로 조성되어졌다. 밤이 되면 LED 장미꽃의 은은한 조명 효과로 관광객들에게 로멘틱한 추억을 선사하는 새로운 포토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화이트 루미나레 LED 꽃정원은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관광객에게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명소가 될 것”이라며 “일몰 후 강원랜드 광장 주위에서 산책을 즐기시는 많은 리조트 방문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는 또 하나의 힐링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 루미나레 LED 꽃정원은 8월 19일까지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일몰 이후 밤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샤스타데이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펫 패스티벌, 스타 콘서트, 별탐험 가족캠프, 하늘숲길 걷기 대회, 글⋅그림 대회&UCC공모전 등 리조트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