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와 카카오플러스친구 맺으면 “영화 할인과 포토카드가 무료”

      2018.07.02 09:50   수정 : 2018.07.02 09:50기사원문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지점별 카카오플러스친구 공식 오픈과 함께 '메가박스와 친구하면??!!' 이벤트를 2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메가박스 측은 “메가박스는 ‘라이프 시어터’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영화 뿐만 아니라 생활 속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문화적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자신이 자주 방문하는 메가박스 지점을 입력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이하 카플친)을 맺으면 영화 온라인 예매 3천원 할인권과 포토카드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는 QR코드를 통해서 해당 지점 카플친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이벤트 참여의 편의성을 높였다.
메가박스는 국내 영화관 업계에서 가장 많은 60여 개 지점별 카플친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카플친을 통해 지점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창구로 적극 활용해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메가박스 측은 “메가박스는 ‘라이프 시어터’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고객들에게영화 뿐만 아니라 생활 속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문화적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메가박스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2천원의 행복’을 통해 부티크관에서 품위있게 영화를 관람하거나 ‘천원의 행복’ 으로 영화관람과 F&B세트를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소확행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