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엑소-첸백시, 업그레이드 사다리 게임 예고..운명은?
2018.07.02 10:32
수정 : 2018.07.02 10:32기사원문
그룹 엑소-첸백시(EXO-CBX)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사다리 게임으로 찾아온다.
2일 오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공개된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31회에서는 점심식사에 곁들일 사이드 메뉴 획득을 위한 사다리 게임 개인전이 진행,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다리의 등장에 당황한 세 멤버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했다.
시우민이 유일하게 사이드 메뉴를 차지하자 메뉴를 얻지 못한 백현과 첸은 아련한 눈빛으로 제작진에게 번외 게임을 얻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는 3일 방송하는 32회에서는 용돈 게임에서 꼴찌를 한 시우민이 제작진을 상대로 파격적인 사다리 게임을 제안한다.
용돈 부자를 꿈꾸는 시우민은 전 재산을 걸고 제작진에게 이기면 용돈의 더블을 받고, 지면 모두 반납하는 사다리 게임을 제안했다. 게임 성사를 위해 즉석 삼행시 미션을 수행하는 시우민의 모습과 팬사랑 애교만점 삼행시, 제작진 취향저격 삼행시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4~6일 순차 공개되는 33~35회에서는 세 멤버가 맷돌로 직접 커피콩을 갈아 만드는 이색적인 맷돌커피 체험이 담겨진다. 이밖에도 전통주 시음, 장인이 만든 찹쌀 붕어빵 구입 등 첸백시의 최애픽 아이템들로 알차게 즐기는 감성 가득 '쿠라요시' 자유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오는 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XtvN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