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메가박스에서 르노 클리오와 함께"

      2018.07.06 09:13   수정 : 2018.07.06 09:13기사원문


유럽이 사랑한 르노(Renault)의 소형차 '클리오(CLIO)'가 메가박스에 등장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르노 클리오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무대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 영화관람객을 비롯한 코엑스 방문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소형차 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르노 클리오를 더욱 많은 사람이 자유롭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시원한 여름 콘셉트의 전시와 함께 기획됐다.



우선 메가박스 코엑스점 입구에 르노 클리오가 전시된다.

클리오는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력적인 주행 성능, 놀라운 실용성으로 유럽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열 등받이를 모두 접었을때 적재공간이 최대 1146L까지 확장되고 17.7Km/l라는 동급 최강의 연비를 발휘해 여름 휴가나 장거리 여행, 수상스포츠 마니아 등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코엑스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르노 클리오를 누구나 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클리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현장에서는 즉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e-스토어를 통해 나만의 클리오를 만들고 견적 저장과 시승·상담·카탈로그 신청을 마친 관람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에 따라 메가박스 콤보 할인권, 팝콘 교환권, 영화관람권 등도 증정한다.

이밖에 '#르노클리오'와 '#메가박스' 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클리오의 매력 포인트를 선정해 그 이유와 함께 SNS에 포스팅 하면 확인을 통해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에 따라 메가박스 콤보 할인권, 팝콘 교환권,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추가로 스크래치 쿠폰에 포함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고프로 히어로6 블랙 액션캠, 보스 블루투스 이어폰, 베스킨라빈스31 파인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추첨은 오는 다음달 3일 진행되고 당첨자는 개별 통보된다.

한편, 7월 르노 클리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6개월 할부때 기존 3.9%의 금리를 2.9%의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