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한·로저버, 후오비코리아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온다

      2018.07.24 14:23   수정 : 2018.07.24 14:23기사원문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는 내달 2일과 3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블록체인 컨퍼런스 '후오비 카니발'에 비트메인의 우지한 대표, 비트코인닷컴의 로저버 대표 등 블록체인 업계 유명인사들이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후오비코리아가 주최하고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에서 주관하는 후오비 카니발은 블록체인 산업을 주도하면서 미래를 예측할 시각을 제시할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심도있는 토론을 벌이는 블록체인 컨퍼런스다.

우지한, 로저버 대표의 발표 외에도 비트칸 팡유 대표, 유니버셜랩스 케다체 대표, 체인케비넷 홍상진 대표 등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연사와 패널로 참여한다.

아이오티체인, 비트앵글 등 약 50개 블록체인 관련 프로젝트팀도 참여한다.

컨퍼런스는 △패널 토크 △참석자와의 소통 △채굴 체험 △프로젝트와의 소통 △전문가와의 교류 △블록체인 업계 분석 △미디어와 커뮤니티 등을 위한 수상 △블록체인 기술 프로그램 및 체험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후오비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의 투자자와 세계 각국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개발사, 전문가가 직접적으로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구성했다"며 "블록체인에 관심 많은 사람이라면 이번 행사에서 블록체인 발전과 향후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