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뉴이스트W 종현까지 먹먹하게 한 유투버 씬님의 눈물

      2018.07.27 16:09   수정 : 2018.07.27 16:09기사원문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의 뷰티 유투버 씬님이 오래 전부터 키워왔던 꿈을 전격 공개한다.
27일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 4회에서는 씬님이 자신의 오랜 꿈이었던 뷰티 페스티벌을 개최, 웃음과 감동으로 가득했던 하루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특히 이 뷰티 페스티벌에서는 씬님의 아이돌급 인기는 물론, 그녀가 얼마나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인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페스티벌을 앞둔 씬님은 평소답지 않게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MC들을 놀라게 하는가 하면 관객인사 도중 감정이 복받쳐 뜨거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에 뉴이스트 W의 종현은 "진짜 눈물나요. 저때 가장 긴장 된다"며 깊은 공감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씬님의 대기실에 학창시절 친구들이 등장, 거침없는 입담들로 숨겨진 과거 시절을 폭로하며 유쾌함을 더했다. 더불어 예상치 못한 몰래온 손님까지 깜짝 방문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씬님의 특별한 하루는 27일 오후 9시 방송하는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전격 공개된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