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8월에는 스폰지밥"... 이달의 도넛 5종 출시

      2018.07.30 10:28   수정 : 2018.07.30 10:28기사원문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바다 속 기상천외한 세상을 배경으로 한 만화 '네모네모 스폰지밥'과 함께 8월 '스폰지밥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폰지밥 캐릭터 특유의 익살스러운 매력을 살린 8월 이달의 맛 제품과 디자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이달의 도넛은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 '청포도 아일랜드' '파인애플 먼치킨' 총 5종이다.

파인애플, 코코넛 등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과일을 활용해 달콤 상큼한 맛을 더욱 살렸다. 특히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와 '청포도 아일랜드'는 파인애플과 바다 위 외딴 섬을 도넛으로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또 얼음을 갈아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파인애플 아이스 크러쉬' 등도 함께 출시했다.

던킨도너츠는 스폰지밥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8월 1일부터 '스폰지밥 틴케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넛 6개 이상 구매 시 스폰지밥 틴케이스를 30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해맑게 웃고 있는 스폰지밥의 얼굴이 입혀져 있어 어린이는 물론 키덜트들의 관심을 유도한다.

이외에도 실용성이 좋은 '스폰지밥 쇼퍼백'과 '스폰지밥 바스세트' 판촉물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바캉스의 계절 8월을 맞아 '바다'하면 떠오르는 대표 애니메이션 스폰지밥과 손잡고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던킨도너츠의 달콤하고 시원한 이달의 도넛, 음료를 통해 스폰지밥과 함께 상큼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