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켓코리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2018.09.03 16:43   수정 : 2018.09.03 16:43기사원문


소모성물품구매대행(MRO) 기업 아이마켓코리아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아이마켓코리아는 지난 8월 31일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2018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서 및 인증패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상생의 노사협력과 사회적 책임 분위기 확산을 위해 노사문화가 우수한 사업장을 공개 경쟁으로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아이마켓코리아는 공정한 인사 관리와 작업환경 및 근로 개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마켓코리아는 분기별로 노사협의회를 개최하고 있고 다양한 인적자원개발 프로그램 운영과 매년 경영설명회를 통해 투명한 경영환경을 조성하고 노사간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노사협의회 안건으로 채택돼 마련한 제도로는 분기별로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임직원에게 지식 공유의 기회를 제공하는 분기별 테마 특강, 임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 및 심리 안정을 위한 심리상담센터 운영, 사무실 공기청정기 및 공기정화식물 설치 등이 있다. 또 최근 3년간 아이마켓코리아의 육아휴직 복직률은 100%에 달한다.


아이마켓코리아 김규일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노사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할 것"이라며 "노사가 함께 좋은 일터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