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매치코리아' 베타 오픈 이벤트

      2018.09.04 09:18   수정 : 2018.09.04 09:18기사원문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야심차게 내놓은 안심만남 소개팅 어플 ‘매치코리아’가 베타 오픈을 기념해 ‘매치코리아로 LOVE 합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가연은 지난 8월 28일 미혼남녀의 연애 활성화와 혼인 성사율을 높이고자 무료 소셜데이팅 애플리케이션 매치코리아를 베타 오픈한 바 있으며, 이용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초성퀴즈 맞히고 친구 공유’ 이벤트는 매치코리아 웹사이트 접속 후 초성퀴즈 정답을 맞힌 다음 페이스북·카카오톡 등 SNS에 공유하고, 해당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치코리아 앱 다운로드 이벤트도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치코리아를 다운로드한 뒤 웹사이트 이벤트 카테고리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두 가지 이벤트를 모두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지며,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이벤트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상품으로 체계적인 결혼 관리를 위한 가연 정회원 이용권(2명)을 비롯해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신라호텔 커플 식사권(3명), 달콤함을 충전할 배스킨라빈스 싱글콘(200명) 등이 준비됐다.


매치코리아 관계자는 “더욱 많은 이들의 앱 사용 독려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치코리아를 통해 솔로탈출도 하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치코리아는 가연이 지난 4월 한국 종교지도자협의회와 체결한 종교계 저출산 극복 국민운동 협약의 일환으로 가입부터 실제 사용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


매치코리아는 허위 프로필 방지를 위한 신원인증 서비스, 개인정보 유출 걱정 없는 안심번호 등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데이트 폭력 등 위급 상황에 대비한 엔젤세이퍼 등을 적용함으로써 이용자들의 안전한 데이트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