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화약·방산등 전부문

      2018.09.12 12:47   수정 : 2018.09.12 12:47기사원문
㈜한화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화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에 대한 채용이 진행된다.

방산, 기계 부문은 현재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서류접수가 진행 중이다.



화약, 무역 부문은 9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한화 선배사원들은 서류접수 기간 동안 대학교 현장에 직접 찾아가 직무상담 및 입사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9월말까지 각 부문별로 서류접수를 마감한 이후에는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을 진행한다. 한화그룹 전 계열사는 2013년부터 인적성 시험 전형 폐지로 서류전형 및 직무·심층 면접전형 등으로만 채용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모집직무는 연구개발, 생산·품질관리, 경영관리, 영업 등이며 방산 부문은 R&D 산학장학생 및 채용전제형 인턴도 선발한다.

하반기 채용 일정에 맞춰 9월 중에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채용 상담회 및 설명회도 진행한다.


지원자들에게 직무 소개 및 요구 역량, ㈜한화의 우수 조직문화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평소 지원자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상세하게 답변해 줄 예정이다.

ahnman@fnnews.com 안승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