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킨케어, 미국 웹진 'Mindbodygreen' 베스트Gender-Neutral 스킨케어 제품상 수상
2018.10.26 11:16
수정 : 2018.10.26 11:16기사원문
벤스킨케어 리프팅 마스크, 'Mindbodygreen' 2018 뷰티어워드 수상 영예
클린 뷰티 브랜드 벤스킨케어가 미국 유명 온라인 매거진 'Mindbodygreen(이하 mbg)'에서 주최하는 제 1회 Gender-Neutral 스킨케어 제품상 수상 영예를 안았다.
본 어워드는 남녀 경계를 허문 젠더리스, 젠더 뉴트럴 상품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미국 시장 흐름에 따라 올 해 처음으로 시작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 mbg는 제품의 향, 디자인, 판매 전략까지 성별 구분에 중점을 두지 않은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는 있는 브랜드 제품들을 선정해 발표했다.
웰니스,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카테고리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mbg에서는 제품의 성분까지도 엄격하게 따져 선별해 이를 충족하는 5개 브랜드의 제품을 선정했다.
뷰티상을 수상한 벤스킨케어의 '컨센트레이티드 리바이탈라이징 리프팅 마스크'는 벤스킨케어 R&D센터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연구진이 개발하여 지난 9월 선보인 제품으로 화학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95.7%천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무독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바르기만 해도 즉각적이고 궁극적인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크림 타입의 프리미엄 리프팅 마스크로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자랑하며, 24시간 보습효과와 피부윤기 개선 효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2018 멧 갈라, 2018 베니스 국제 영화제와 2018 런던 국제 영화제에서 배우 `엠마스톤`의 기초 스킨케어로 사용되기도 했다.
한편, 벤스킨케어는 클린 뷰티와 바디버든(체내에 쌓여있는 유해인자와 화학 물질의 총량) 줄이기를 펼치고 있는 브랜드로 헐리웃 스타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