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맛보세요"…본도시락, 겨울 신메뉴 2종 출시

      2018.12.10 09:43   수정 : 2018.12.10 09:43기사원문

'본도시락'이 전국 320여 개 매장을 통해 겨울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본도시락이 선보이는 겨울 신메뉴 2종은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과 '양구 시래기 된장국 도시락'. 현지 제철 식재료를 담아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메뉴로, 겨울을 맞아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남도 여수 꼬막과 강원도 양구 고산 분지에서 나는 최고 품질의 시래기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수 꼬막 불고기 도시락은 삼채 양념으로 무쳐낸 꼬막을 담아 입안 가득 퍼지는 향긋함과 쫄깃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여수 꼬막은 남도 바다의 겨울 진미라고 불리며 깊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식재료다. 여기에 남도의 조리법으로 구워낸 본도시락의 베스트 메뉴 '광양식 바싹 불고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함께 담아낸 반반 메뉴다.

양구 시래기 된장국 도시락은 해발 1100미터 이상의 고산 분지인 양구 펀치볼에서 생산된 무청을 전통 방식으로 70여 일간 자연 건조한 시래기와 우리나라 전통 된장으로 구수한 맛을 냈다. 이중 보온 용기에 담아 일반 용기보다 온도를 높게 유지해 식사 내내 따뜻한 국을 맛볼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제철을 맞아 맛과 영양이 풍부한 현지의 고품질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본도시락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경쟁력 있는 메뉴들을 선보이며 현대인들의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