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속 ‘상위 0.1% 가구’ 할인가에 드려요"

      2019.01.19 08:58   수정 : 2019.01.19 08:58기사원문

미래형 가구 브랜드 체리쉬가 드라마 ‘SKY 캐슬’에서 선보이고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오는 2월 1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현재 체리쉬는 드라마 속에서 상위 0.1%가 살고있는 공간을 통해 자사의 주요 인기 제품인 모션베드와 세라토 식탁 등 체리쉬만의 감각적인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주요 노출 품목은 ‘진진희, 우양우’ 부부의 안방에 배치된 모션베드와 ‘매치스 침대 다크 그레이’, 거실에 놓인 ‘브루노 소파 다크 그레이’ 등의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노승혜, 차민혁’ 부부의 주방에 있는 ‘세라토 확장형 식탁다크 그레이’, 서재에 있는 ‘네스트인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퍼플’ 등 차분하고 품격 있는 제품들이다.



체리쉬는 드라마에 등장한 이러한 가구들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인공지능 모션베드, 네스트인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등 체리쉬의 인기 라인들도 최대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드라마의 높은 인기로 인해 드라마 속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져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드라마 속 상위 0.1%의 가구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