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 EVO820 원액기, 영국 유력 일간지 '인디펜던트' 베스트 주서 선정

      2019.01.21 09:47   수정 : 2019.01.21 09:47기사원문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의 프리미엄 원액기 ‘EVO820’이 영국 유력 일간지 인디펜던트(THE INDEPENDENT)가 선정한 ‘베스트 주서 11’에서 영국 ‘최고의 원액기’를 차지했다.

인디펜던트는 11개의 다양한 주서를 소개하면서도, 이중 ‘EVO820’은 주서 시장에서의 ‘롤스로이스’라고 비유하며 많은 주방가전을 살 필요 없이 EVO820에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다.

엔유씨의 EVO820 착즙기는 사과나 오렌지, 레몬, 키위 등 둥근 과일을 자를 필요 없이 통째로 넣을 수 있도록 82mm의 투입구가 적용된 제품이다.



기존의 제품과 달리 재료를 일일이 잘라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이외에도 펄프 배출구 너비가 넓어져 세척이 더욱 용이해졌으며, 주스 흘림 방지·혼합주스·간이세척 용도로 활용 가능한 스마트캡의 편리함을 인정받았다.


‘플랩 게이트(Flap-Gate)’ 방식의 투입구는 둥근 과일과 기다란 재료를 모양에 맞게 투입할 수 있어, 더욱 간편하게 재료를 넣고 착즙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 전면부에 적용된 가죽패턴은 더욱 고급스러움을 자아내어, 주방의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살리는 인테리어 효과도 볼 수 있다.


엔유씨의 EVO820 착즙기는 이미 미국 스파크 어워드에서 파이널리스트를, 독일 레드닷 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되며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국 일간지 인디펜던트가 선정하는 ‘베스트 주서’에서 EVO820이 1위를 차지한 것은 엔유씨의 기술력이 유럽 시장에서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인의 건강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EVO820은 ㈜엔유씨전자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