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고객 초청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 실시

      2019.01.26 15:56   수정 : 2019.01.26 15:56기사원문
MINI의 공식 딜러사 코오롱모터스가 2019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MINI 삼성전시장에서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MINI 컨트리맨 전 컬러 및 코오롱모터스 한정으로 출시된 뉴 MINI, 뉴 MINI 5도어, MINI 클럽맨 스페셜 컬러 에디션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행사다. 뉴 MINI와 뉴 MINI 5도어에는 칠리 레드 외장 컬러가 적용돼 과감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강조됐다.

MINI 클럽맨에는 언타이드 슈트 에디션을 통해 선보인 바 있는 에메랄드 그레이 외장 컬러가 적용돼 고급감을 높였다. 이번 코오롱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MINI 코리아에서 공식 수입하지 않는 모델들로 기존에 볼 수 없는 색상을 적용해 희소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오롱모터스는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 기간에 베오플레이 체험 부스를 비롯해 컬러 콘셉트와 맞는 다양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한다. 1대1 퍼스널 컬러 컨설팅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차량 컬러를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MINI 포토카드 증정 및 캘리그라피, 컬러 에디션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winwin@fnnews.com 오승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