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주택관리, 송파헬리오시티 입주민 편의시설로 호평
2019.02.15 17:10
수정 : 2019.02.15 17:10기사원문
서울 송파구 가락동 일대에 1만여 명 규모의 매머드급 단지인 송파헬리오시티 아파트의 입주가 오는 4월 완료되는 가운데 입주민들의 편의에 힘쓰는 ‘태인주택관리(대표 류정무)’의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아파트 입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태인주택관리는 현재 송파헬리오시티의 입주광고 상행위 폐기물 단속처리업 등에 관한 업무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2월부터 시작된 송파헬리오시티의 입주 기간 동안 태인주택관리는 단지 내 지하 1층에 천막을 형성하고 입주민들 편의를 위한 공간을 만들어 호평을 받고 있다.
태인주택관리가 조성한 천막에서는 딜라이브방송,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 올레 인터넷 서비스 등 4대 인터넷 기업과 입주에 필요한 기타 업체들이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 입주민들은 단지 밖이 아닌 안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쉽게 비교해보고 제안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공간에 대한 이용률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태인주택관리 관계자는 “태인주택관리가 제공하는 공간에서는 인터넷 신청을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를 한번에 신청할 수 있다보니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앞으로도 입주민들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보다 간편하고 원활하게 아파트에 입주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태인주택관리는 아파트 입주광고대행사로 아파트 입주관리과 관련한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태인주택관리는 송파헬리오시티를 비롯해 천안동문굿모닝힐아파트, 불당시티프라디움 3차, 성성 시티자이, 대동 이스티시티 1.2단지, 판암 삼정그린코리아 1.2단지, 개포 레미안루체하임 등의 아파트 입주관리와 행사대행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태인주택관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